당시 제 곡을 레코드사에 소개한 글입니다.

당시 제 곡을 레코드사에 소개한 글입니다.

최고관리자 0 1358

2013년 추수감사절에 돌아온 피아노 음유시인 아나탈(Anatal.E.D.H)

  

20124치유이후 5번째 정규 앨범 로마서

  

로마서(라틴어: Epistola ad Romanos) 신약성경 정경의 서간 가운데 하나이다. 개신교 성경에서는 약칭으로 롬으로 표기하며, 천주교 성경에서는 로마 신자들에게 보낸 서간이라는 명칭을 사용한다. 개신교와 천주교의 공동번역으로 출간된 공동번역성서(대한성서공회)에서는 로마인들에게 보낸 편지로 번역하였다. 사도 바울로가 직접  일곱 개의 서간 가운데 하나이다.(위키백과 )

  

 

  

피아노란 악기로 현대음악의 양식에 담아내는 성경

  

 

  

1집은 구약과 신약의 여러 말씀, 2집은 골로새서, 3집은 야고보서, 4집은 요한일,,삼서 그리고 5집은 로마서로 다시 찾아왔습니다.

  

독창적인 현대 음악가 아나탈(Anatal.E.D.H) 본명- 대호는 대학에서 피아노를 전공하고 졸업  순수 현대 음악가로 창작 활동을 해오고 있으며 현재는 하나님의 복음 전도자로써 매우 신중한 작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작품으로는 개척한 양식(Fantaga)으로 Violin Fantaga 12곡과 트리오 Fantaga 있으며, 교향곡 1번과 목관 5중주, 현악 4중주, 트리오, 듀엣  다양한 실내악과 피아노 작품을 발표하고 있으며 Financial Time , Mallbo News  다양한 언론과 해외 인명사전에 등재 되어 있습니다.

  

정규 앨범으로는 성경묵상(Quiet Time Bibie) 1,2,3,4 집이 있습니다.

  

앨범 표지사진은 현재 카자흐스탄에서 사역중인 박광일님께서 제공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0 Comments